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한화테크윈, 높이 표시 있는 핀홀 카메라 유럽시장에 출시

박경희 기자

기사입력 : 2019-11-23 08:56

 와이즈넷 핀홀카메라 XNB-H6461H.
와이즈넷 핀홀카메라 XNB-H6461H.
한화테크윈이 높이 표시가 있는 핀홀 카메라를 유럽시장에 출시했다.

22일 스페인언론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최근 높이 표시가 있는 새로운 와이즈넷 핀홀카메라 XNB-H6461H를 내놓았다. 이 카메라는 사용자가 사람의 얼굴 이미지와 함께 사용될 때 개별적인 방식으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은행, 주유소, 편의점 및 기타 유형의 소매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라고 한화테크윈은 설명했다.

이 핀홀 카메라를 사용하면 얼굴 인식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눈높이에 장착해 얼굴을 마주 보면 범죄혐의를 받는 사람을 찾는 경우 증거로 사용할 수있는 얼굴의 정면 이미지를 캡처한다.

한화 테크윈 유럽의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 우리 구터만(Uri Guterman)씨는 “카메라의 높이 표시기에 설치된 핀홀 카메라는 매장을 처음 방문했을 때 범죄자의 선명한 이미지를 신중하게 캡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2메가 픽셀 와이즈넷 XNB-H6461H 핀홀 카메라에는 73도의 시야각을 제공하는 고정 4.6mm 렌즈가 장착돼 있다. 또한 최대 120dB까지 작동하는 향상된 WDR(Wide Dynamic Range)의 이점을 활용하여 매우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이 복잡한 혼합 장면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HLC(Highlight Compensation) 기술은 매장 스포트라이트와 같은 강렬한 광원의 존재로 인한 과다 노출 문제를 해결해준다.

카메라의 복도보기를 사용하면 상업용 통로 및 통로와 같은 좁은 수직 영역을 고효율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