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탄력 떨어지기 쉽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일상 속에서 꼼꼼한 세안 습관과 올바른 클렌징 제품 사용이 겨울철 피부 케어의 첫걸음이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리뷰템으로 선정된 오일 베이스 클렌징밤이 관심을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리뷰템으로 방송된 클렌징밤 제품은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FARMACY)의 ‘그린클린’과 그린클린의 체리버전인 ‘베리체리 클린’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그린클린’ 사용법과 세안 전후 세정력, 수분도를 측정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가 깔끔하게 지워짐과 동시에 세안 전 피부 수분도는 20%, 세안 후 피부 수분도는 23%로, 세안 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이 유지되는 결과를 보였다.
‘그린클린’은 파머시 베스트셀러로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 차지와 국내 세포라 오픈 3일 만에 매장 완판을 기록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