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AOA 출신 유경 해명, 권민아-지민 폭로 관련 "모호한 피드 죄송"[해명글 전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7-06 22:46

그룹 AOA 출신 유경이 권민아-지민 폭로 글에 대해 앞서 모호한 태도를 취했다면서 7일 밤 해명 글을 다시 게재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AOA 출신 유경이 권민아-지민 폭로 글에 대해 앞서 모호한 태도를 취했다면서 7일 밤 해명 글을 다시 게재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유경이 최근 권민아의 지민 폭로 사태와 관련된 자신의 SNS 글을 해명했다.

유경은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모호하게 올린 지난 피드 내용 때문에 혼란을 불러일으킨 것 같아 다시 한번 글을 써요"라며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살아오면서 묻어버리자고 다짐하고 다짐했던 기억이 되살아났고 그래서 순간적으로 화가 났어요. 그래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소심하게나마 여러분께 저도 힘들었다고 표현하고 싶었던 어린아이 같은 마음이었던 것 같아요"라고 해명했다.
이어 유경은 "지금의 저는 괜찮아요. 저에게는 저를 사랑해 주는 소중한 사람이 많다는 알게 됐어요. 그거면 충분해요"라며 "다시 한 번 저의 짧고 충동적인 행동과 글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우리 모두, 힘든 시간 잘 버텨왔다고, 다시 한 번 용기 내고 힘내자고 응원하고 싶어요"라고 강조했다.

또한 "저와 모두를 불행하게 만드는 아픈 말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에는 1시간 동안 '좋아요'가 3144개가 달리는 등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앞서 유경은 지난 3일 AOA 출신 민아의 '탈퇴 배경 및 괴롭힘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직히 그때의 나는 모두가 다 똑같아 보였는데 말이죠"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의혹을 증폭시켰다.

한편, 유경은 2016년 계약 해지로 AOA에서 탈퇴했다. 지민은 지난 4일 권민아의 폭로로 인한 논란으로 탈퇴했다. AOA는 현재 설현, 혜정, 유나, 찬미 4인조 그룹으로 재편됐다.

-다음은 유경 인스타그램 해명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유경이에요.

제가 모호하게 올린 지난 피드 내용 때문에 혼란을 불러일으킨 것 같아 다시 한번 글을 써요.

지난번 피드 내용을 너무 모호하게 올린 점 죄송해요. 살아오면서 묻어버리자고 다짐하고 다짐했던, 또 점점 잊어가던 기억이 되살아났고 그래서 순간적으로 화가 났어요.

그래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소심하게나마 여러분께 저도 힘들었다고 표현하고 싶었던 어린아이 같은 마음이었던 것 같아요.

과거의 저는 저 혼자만으로도 너무 힘들어서 주변을 둘러볼 여유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힘든 저를 그냥 보고만 있다고 생각했어요. 지금까지도 다른 누군가가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해있었을 거라고 짐작도 못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싶어요. 그리고 잘 버텨내주었다고 말하고, 응원하고 싶어요.

지금의 저는 괜찮아요. 지금 저에겐 저를 끊임없이 응원해 주는 목소리들이 있잖아요. 지금까지 저는 저를 보호해 줄 무언가는 단 하나도 없고, 단지 작업실에 놓인 드럼 한 대만이 내가 가진 전부라고 생각하며 살아왔어요.

그렇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저에겐 저를 사랑해 주는 소중한 사람이 너무나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거면 됐어요. 충분해요.

다시 한번 제 짧고 충동적인 행동과 글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우리 모두, 힘든 시간 잘 벼터왔다고, 다시 한번 용기 내고 힘내자고 응원하고 싶어요.

저와 모두를 불행하게 만드는 아픈 말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기아 K8의 매력에 홀딱 반하다"...한달 리뷰어의 솔직 고백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무서(거)운 남자들이 나타났다", 일당백(kg) 망원동 부장들, 현대차 캐스퍼 시승에 나서보니...
산으로 가는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차, 프리미엄 오프로드 랜드로버 디펜더 90
"바캉스 갈 땐 오픈카만한 게 없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