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마트24, 레고랜드와 '꽝' 없는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이용권 등 다양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6-14 10:55

이마트24가 레고랜드와 협업한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사진=이마트24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24가 레고랜드와 협업한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이번에는 '레고랜드'와 협업한 이색 마케팅으로 고객 발길을 유도한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손잡고 14일부터 레고랜드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며 레고랜드 행사 관련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100% 당첨되는 '꽝' 없는 이벤트로 전개된다.

경품은 레고랜드 호텔 숙박부터 무료이용권, 이용 할인권 등으로 다양하다.

해당 상품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춘천 맛집 콘셉트의 춘천식비빔막국수, 춘천식닭갈비도시락, 춘천식닭갈비김밥, 삼각김밥과 피크닉 콘셉트의 자이언트유부초밥, 에그쉬림프샌드위치 등 6종이다.

춘천식 닭갈비 김밥 등 6종의 행사 상품 구매시 레고랜드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사진=이마트24이미지 확대보기
춘천식 닭갈비 김밥 등 6종의 행사 상품 구매시 레고랜드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사진=이마트24

레고랜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로는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와 발 빠르게 준비한 이번 협업을 통해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는 전 세계에 10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세계 3대 테마파크로 꼽힌다. 지난달 5일(목) 춘천에 개장한 레고랜드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오픈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와의 이번 협업으로 갈 곳이나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전 연령층의 고객이 특별한 경험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마케팅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 또한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