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주 놓치지 말아야 할 은행권 이벤트 (8월 둘째 주)

신한은행·NH농협은행·DGB대구은행·우리은행

이종은 기자

기사입력 : 2022-08-13 07:00

은행이용자들은 주거래 은행을 한 번 정하면 잘 바꾸지 않는 특성을 지닌다. 단연 은행 역시 이같은 이용자들을 잘 관리하며 주거래 고객으로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특판 상품을 내세운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의 도전도 거세지고 있다. 최근엔 주식시장 불안에 인플레이션 우려에 대한 목소리도 커지는 가운데 '주거래 고객 빼앗기' 경쟁도 심하다. 은행 입장에선 기존 고객들인 집토끼도 지켜야 하고 외부에 돌아다니는 산토끼도 잡아야 하는 고민에 직면해 있다. 이런 까닭에 은행들은 '현금부터 경품 지급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고객 확보에 힘쓰고 있다. 이에 본지는 매주 지난 한 주를 돌아보고 고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은행권의 현재 진행형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살피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편집자주>

신한은행이 쏠테크 출시 1주년 기념해 앱테크 고객들을 위한 럭키박스 2배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이 쏠테크 출시 1주년 기념해 앱테크 고객들을 위한 럭키박스 2배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 앱테크 고객 위한 '럭키박스 2배' 이벤트···8월 경품 '루이비통 알마BB 가방'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쏠테크 출시 1주년 기념 '럭키박스 2배'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앱테크에 익숙한 만 18세~29세의 신한 체크카드 보유 헤이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랜덤 마이신한포인트(3p~1000p)가 담긴 럭키박스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인 헤이영 고객이 신한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하거나, 미션에 참여하면 1개씩 월 최대 20개까지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매월 마지막 날 초기화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로 쏠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8월 한달 간 확보한 리워드 포인트와 동일 포인트를 9월 추가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출시 후 매월 진행하고 있는 '이달의 추첨' 이벤트는 럭키박스 20개를 모두 오픈한 고객이면 자동 응모되고 8월 증정 경품으로 루이비통 알마BB 가방(1명)을 제공한다.

또한 8월1일부터 31일까지 쏠테크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앱테크 신규 축하금' 3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한가위 시즌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오는 28일까지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은 한가위 시즌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오는 28일까지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한가위 시즌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오는 28일까지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이벤트를 진행한다.
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내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추석 소원 댓글을 남기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들기름 선물세트(20명) △완주곶감 세트(20명) △한우 불고기 선물세트(20명)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NH올원뱅크 내 '생활+'에 있는 '농협몰'을 방문하면 추첨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NH농협은행은 '농촌체험여행 Farmily(Farm+Family)' SNS 2차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은 '농촌체험여행 Farmily(Farm+Family)' SNS 2차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 2차 이벤트···안성 포도 체험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농촌체험여행 Farmily(Farm+Family)' SNS 2차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공감 확산을 위해 기획돼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여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들은 9월17일 안성 인처골마을에서 △포도 수확 △포도 마카롱 만들기 △사계절썰매타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체험을 시작으로 매달 1회씩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200여명에게 전국 단위의 농작물 수확과 지역 맞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은  'UntacT카드'와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오는 9월8일까지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은 'UntacT카드'와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오는 9월8일까지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 'UntacT·세븐캐쉬백 카드' 대상 5만원 캐시백 이벤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5만원 쓸게 5만원 다오' 이벤트를 오는 9월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UntacT카드'와 '세븐캐쉬백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9월30일까지 5만원 이상(일시불 및 할부 합산) 사용 시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조건은 직전 6개월(2월7일~8월7일)동안 대구은행 BC신용카드 전체(대상 카드 포함) 결제 이력 및 탈회 이력이 없어야 하고, 이벤트 대상 카드는 비대면채널(IM뱅크 앱,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에서 발급한 건에 한하는데 발급 시 상담 직원 입력란에 '상담직원 없음'을 선택한 경우에만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DGB대구은행은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은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i.M택시, 'IM이 모셔DREAM' 이벤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 Z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 페이지(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에게는 페스티벌 참석 후 i.M택시를 이용해 귀가 시 전면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응모 가능한 페스티벌 라인업은 8월27~2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8월27~28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힙합 및 알앤비 뮤직 페스티벌 '2022 리스펙 페스티벌', 9월17~1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야외 힙합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등이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페스티벌 및 공연이 추가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각 응모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i.M택시 승차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을 i.M택시 앱에 등록하고 탑승 3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페스티벌 후 집까지의 택시비가 전액 지원된다.

우리은행은 해외유학생 등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WOORI, 유학생 WON 해'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은 해외유학생 등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WOORI, 유학생 WON 해'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 우리은행, 해외송금 고객 대상 'WOORI, 유학생 WON 해'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해외유학생 등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WOORI, 유학생 WON 해'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해외유학생과 해외체재자를 대상으로 최대 90% 환율 우대와 전신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유학생 및 해외체재자 중 거래외국환은행을 우리은행으로 새로 지정한 선착순 500명과 씨티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거래외국환은행을 변경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추가로 해외송금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항공권 바우처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 △국민관광상품권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환전 고객 대상으로 '환율 최대 90% 우대'와 '국내 4대 면세점(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內 비대면 환전서비스인 '환전주머니'에서 환전 신청을 완료하고 연결 배너에서 면세점 혜택 제공 페이지로 이동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면세점 공식 모바일 앱에서도 우리WON뱅킹 內 '환전주머니'로 이동해 환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환전주머니'에서 US달러 기준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고, 인천공항 및 우리은행 지점에서 원하는 날짜에 편하게 환전한 외화를 수령 할 수 있다.

이번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환전 금액에 따라 △롯데인터넷면세점 최대 165달러(USD) 제휴머니 △신라인터넷면세점 최대 7만5000p 리워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최대 22만원 혜택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및 오프라인 전 지점 1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