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나카드,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 출시

무료음료쿠포 서비스
이디야커피 청구 할인

손규미 기자

기사입력 : 2023-01-10 18:15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지난 해 8월 이디야커피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디야커피에 특화된 서비스인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 서비스와 이디야커피 청구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여기에 디지털 구독 및 대중교통 청구할인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우선, ‘이디야 하나카드’ 발급시 12개월간 매월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이 1매씩 제공된다. 카드 발급월 기준으로 1년간 실적과 상관없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 이후에는 전년도 실적 조건인 원큐페이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20만원 이상 이용 시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원큐페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디야 멤버스에 쿠폰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또 하나카드 생활결제 플랫폼 ‘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 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결제 시 50% 청구 할인 된다 다른 결제 방식으로 결제 시에도 20%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티빙 등 디지털 구독 결제 시 30% 청구할인과 대중교통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디야 하나카드’ 디자인은 MZ세대 고객과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총 5가지 플레이트로 제작됐다.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경되는 ‘렌티큘러’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디자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디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디야를 찾는 고객에게 가장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