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마지막 CBT 참가자 모집

2월 2일까지 제한된 인원 추첨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3-01-24 19:51

왼쪽부터 'Mar. 7th', '개척자(여성)', '단항'. 사진='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Mar. 7th', '개척자(여성)', '단항'. 사진='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
호요버스가 차기작 '붕괴: 스타레일' 출시를 앞두고 여는 마지막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24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CBT 참가 모집은 오는 2월 2일 오후 1시까지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정해진 이용자에게만 CBT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 종료 후 10영업일(약 2주) 안에 당첨자 목록이 공개된다.


CBT 참가 모집과 더불어 호요버스는 새로운 예고 영상 '우주 코미디'를 공개했다. 약 2분 길이로 이뤄진 이번 영상은 주인공 '개척자(여성)'와 단항·Mar. 7th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붕괴: 스타레일'은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의 대표적 IP '붕괴'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턴제 RPG다. 이용자는 '개척자'의 시점에서 은하열차를 타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나가야 한다.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 지스타 호요버스 부스에서 '젠레스 존 제로(ZZZ)'와 더불어 시연됐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한국어 음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