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롯데건설, 임대주택 주민에 문화센터 프로그램 제공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주거서비스 위탁계약 체결

박상훈 기자

기사입력 : 2022-06-23 10:43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부문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마트 문화센터 김정우 팀장(오른쪽)이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부문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마트 문화센터 김정우 팀장(오른쪽)이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입주민 주거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3일 롯데건설은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본사에서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문화·여가·교육·체험 프로그램 등의 강좌를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 위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기존에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업계 최초로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 주거 서비스 개념에 포함시켰다.

강좌 프로그램은 7월 1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이 준공·운영하고 있는 김포 한강 롯데캐슬 22단지·문래 롯데캐슬·독산역 롯데캐슬·용산 원효루미니(22년 하반기 예정)에 적용된다. 이 단지들은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으로 해당 입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롯데건설 임대주택 입주민들에게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PT 트레이닝 △기초영어 △타로 아카데미 △동화책과 미술놀이 △종이접기 △뷰티 네일아트 △수납취미과정 △클레이 교실 △부동산 경매 재테크 △페이스 페인팅 등이다.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의 강좌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만큼 주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며 "입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onp777@g-enews.com

남아프리카 공화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