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특징주] 클래시스, 고주파 리프팅 장비 국내 허가 획득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2-08-02 13:58

사진=클래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클래시스
병원용 의료기기 및 피부미용기기 전문기업인 클래시스가 고주파 기술을 이용한 볼뉴머(VOLNEWMER)의 식약처 허가를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볼뉴머는 6.78Mhz를 이용한 모노폴라 RF 의료기기로 고주파 치료 시장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업계에서 선호하는 3.0tip과 4.0tip을 비롯해 눈가 등 국소 부위에 적합한 0.25tip과 바디 전용 16.0tip을 보유 중이며, 이번 식약처 허가 획득은 지난 2019년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9’ 전시회에서 제품을 공개한 지 약 3년 만의 결실이다.

주요 특징은 2개의 핸드 피스를 이용해 다양한 팁을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4단계 진동 밀 쿨링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볼뉴머의 골든 테크놀로지는 틸팅 구조와 더불어 열이 고르게 방출될 수 있는 방사형 표면 구조 등 최신 RF 기술이다. 이처럼 볼뉴머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 및 편의성 향상이 기대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볼뉴머는 클래시스 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장비로 슈링크와 마찬가지로 시술할 때마다 필요한 소모품을 가지고 있어 이 같은 장점이 향후 미래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슈링크의 마케팅 및 유통 구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전사적인 노력을 통해 추가 수익 창출의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HIFU 리프팅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대수 1000대를 넘어섰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