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모레퍼시픽, 2020 목표 담은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5-18 09:14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한 해 진행한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정리한 2016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고객을 위한 혁신, 자연과의 조화, 함께하는 성장, 사회를 위한 나눔 등 전략 방향에 따른 다양한 활동 내용과 더불어 ‘2020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함께 담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로션, 크림 등 에멀젼 제품 제조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이는 ‘저에너지 유화 기술’ 등을 적용하는 노력을 통해 전년 대비 온실가스 원단위 배출량을 12.4% 감축하였으며, 에너지 원단위 사용량은 12.6% 감축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은 발간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단순히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니라 고객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사해 왔고 단지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속한 생태계와 함께 공존하는 관계를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도 ‘원대한 기업(Great Company)’으로 나아가기 위하여 한 걸음 더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