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더케이손해보험, 창경궁로 본사 사옥 개관

장성윤 기자

기사입력 : 2018-11-08 17:30

(사진=한국 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정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 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정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은 8일 서울 창경궁로에 위치한 더케이손해보험빌딩에서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번 개관식을 축하하기 위해 더케이 한국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과 더케이손해보험 황수영 대표 및 더케이 계열사 사장 등 참석인사들이 테이프 커팅을 실시했다.

전면 리모델링을 거쳐 개관한 더케이손해보험 본사 건물은 옥상을 포함한 지상 12층, 지하 3층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리모델링은 쾌적한 공간의 창출을 통해 직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상담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개관식에 참여한 차성수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더케이손해보험 건물의 리모델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더케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더케이손해보험을 비롯한 출자회사들이 굳건하게 성장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번 개관식을 통해 교직원 중심의 우량 손보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