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에쓰오일(S-Oil) 오스만 알 감디 대표, 한국 최고 경영자상 수상 영예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8-12-04 14:33

center
에쓰오일(S-Oil) 오스만 알 감디 대표(오른쪽)가 ‘2018년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사진=에쓰오일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S-Oil) 대표가 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8년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6년 취임한 알 감디 대표는 임직원이 주인의식과 열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 조성과 소통하는 조직문화에 방점을 두고 경영을 이끌어왔다. 또 선제적 투자로 핵심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비전 2025’를 발표하며 미래성장 동력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알 감디 대표 취임 후 에쓰오일은 올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으며 지난 4월 RUC&ODC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공했다. 에쓰오일은 점차적으로 내수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에쓰오일은 CM송 광고 도입,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마케팅 등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아 브랜드경영 부문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지난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 경영혁신 분야 포상제도로 △브랜드경영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칠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