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5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해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박해일 (Hae Il Park)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월 2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1월 2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8월 25일 일요일 운세(음력 7월 25일 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가 복잡하게 얽히니 마음 또한 불안하다. 오후 늦게부터 풀려나가겠다.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도 강하게 작용하나 현실적으로는 거리가 먼 것을 파악하라.


모든 능력을 강인하게 집약시켜 주위의 편견이나 구설에 대처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건강문제는 과로하지 말고 힘을 축적해 둘 것.


마음을 한곳에 모으면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르니 여유를 갖고 순리를 따르라. 노력 여하에 따라 승산의 계기도 주어진다. 금전운, 명예운 또는 이성간에는 행운의 계기.


강인한 진취력이 기선을 제압할 수 있다. 침묵한 시간이 길어지면 기회를 놓친다. 끈질기게 추적하면 득이 되고 쌓였던 근심도 사라지며 안정도 찾겠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귀인의 도움이 크며 중단됐던 일도 서서히 풀리겠다. 활동적이며 적극적인 사항에서 뜻을 찾을 수 있으나 활동의 범위를 다양하게 갖추도록.


자신의 환경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 목적을 위한 투쟁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할 것. 남서 간에서 금전운이 따르니 매사가 길하다. 실물수에 조심.


오전엔 원만하게 보내야 한다. 승산은 오후에 있으며 재물운, 명예운도 늦게는 오겠다. 성실한 노력이 수반되면 금전적인 분야에서는 안정권으로 회복되며 능력도 상승세.


환경적인 변화는 도리어 갈등이 대두된다. 매사에 안정을 추구하며 현실에 대처할 시기. 베푸는 것도 지나치면 인색에 가깝다. 고집을 버리고 대처하면 만사는 형통.


참신한 아이디어에는 항상 성공이 뒤따르는 법이다. 우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일에 착수하라. 과감성 있게 현실에 대처함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자신의 의욕도 크게 향상.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