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더케이손보, 더블유에셋 설계사 대상 신상품 특강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09-16 16:30

더케이손해보험이 1인 GA 브랜드 더블유에셋의 설계사를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 사진=더케이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더케이손해보험이 1인 GA 브랜드 더블유에셋의 설계사를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 사진=더케이손해보험
더케이손해보험은 신상품 ‘더블플러스 건강보험’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1인 GA 브랜드인 더블유에셋의 설계사를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블플러스 건강보험’은 73대 질병수술비를 보장하며 남녀 성별에 따른 담보구성을 통해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또 암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을 강화하고,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발생하지 않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줄인 무해지형과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발생하는 표준형 중에서 선택 가입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특강에서 ‘더블플러스 건강보험’의 영업전략을 설명한 강진석 강사는 이번 신상품이 그동안 보험업계 무해지 상품의 여러 장점을 아우른다고 강조했다.

더케이손해보험의 GA영업을 총괄하는 민동욱 전략영업팀장은 “‘(무)더블플러스 건강보험’이 국내 대표 1인 GA 브랜드인 더블유에셋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보험소비자들을 찾아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