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대왕갈비탕 대왕갈비찜, 리얼맛집 삼세판갈비(숯불닭갈비)…통영 미륵도 은갈치낚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09 19:00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오천만의 메뉴로 찬바람 불 때 더 생각나는 뜨끈한 왕갈비탕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3가지 갈비를 한 판에! '삼세판갈비'편으로 마카롱 전문 카페 전주 , 밀크티와 팔레트 브레드가 특징인 베이커리 카페, 세 가지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오천만의 메뉴로 찬바람 불 때 더 생각나는 뜨끈한 왕갈비탕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3가지 갈비를 한 판에! '삼세판갈비'"편으로 마카롱 전문 카페 전주 , 밀크티와 팔레트 브레드가 특징인 베이커리 카페, 세 가지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로 찬바람 불 때 더 생각나는 뜨끈한 왕갈비탕을 소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주PD가 떴다!, 그녀가 잘 먹고 잘 사는 법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통영밤바다 은갈치 낚시! 미륵도" 편으로 <통영 케이블카>, <스카이라인 루지>, 전동휠과 전동킥보드를 즐길 수 있는 <윈드휠>, 선상 갈치낚시로 유명한 <만물호>와 통영맛집으로 <원조밀물식당>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쌀쌀한 날, 한 그릇 뚝딱~! 은도끼갈비탕" 편으로 일산 주엽역 <오복만숯불갈비>와 일죽 <장수왕갈비탕>을 방문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3가지 갈비를 한 판에! '삼세판갈비'"편으로 마카롱 전문 카페 전주 <마래당>, 밀크티와 팔레트 브레드가 특징인 베이커리 카페<팔레티>, 세 가지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만개부엌>을 둘러본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마필관리사의 세계!" 편으로 과천 경마대공원 <렛츠런파크서울>에서 마필 체험 현장을 전한다.
'그녀가 잘 먹고 잘 사는 법' 코너에서는 "탤런트 전원주" 편으로 <프롬바이오>와 은평구 <리드힐병원>을 방문해 건강 꿀팁을 알아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오복만숯불갈비
약선 요리 달인 오복만 셰프가 지휘하는 일산 주엽역 맛집으로 흰목이버섯(눈꽃버섯)을 활용한 대왕갈비탕이 유명하다. 눈꽃버섯대왕갈비탕 1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41 (지번: 주엽동 19-2)

■ 장수왕갈비탕
일죽 맛집으로 매운 왕갈비찜과 왕갈비탕으로 전파를 탄다. 왕갈비탕 1만2000원, 왕갈비찜(소) 4만원이다.
-위치: 경기 안성시 일죽면 서동대로 7789

[리얼 맛집]
■ 마래당
전주 객사 객리단길 맛집으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46-12

■ 팔레티
밀크티와 독특한 팔레트 브레드를 파는 객리단길 베이커리 카페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3

■ 만개부엌
세 가지 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숯불구이 닭갈비가 유명한 전주 객리단길 맛집이다. 대표메뉴인 매운 숯불닭갈비, 소금숯불닭갈비, 담양식 수제갈비 각각 1만3000원이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5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