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마의자 체험하고 가세요~"…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매장 오픈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0-28 14:47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매장을 열고 안마의자 등을 선보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매장을 열고 안마의자 등을 선보인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현대백화점 대구점 프리미엄 브랜드관(7층)에 신규 매장을 열고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매장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비롯해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파라오Ⅱ COOL' 등이 전시된다.
여기에 이와 함께 '예쁜 물' 콘셉트의 디자인에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앤 자가 필터 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레트로'와 'W정수기 브레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렌털·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과 함께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텍스 베개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프리미엄 브랜드관에 매장을 열어 대구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많은 고객이 바디프랜드 매장을 방문해 제품 체험은 물론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