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김명민’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사주풀이

제공=서울시

기사입력 : 2020-01-30 06:30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6일 임신일)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명민 (Kim Myungm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0월 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9월 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2년 10월 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6일 壬申)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서로 합심하여 협동하는 것이 유리하며 뜻을 찾을 수 있다. 오후 정신적 갈등은 있으나 육체적 활동은 왕성해진다.

left

베푸는 것이 곧 얻는 것임을 명심하고 문서운에 유의하도록. 주위를 인색하게 대하면 점점 멀어지게 된다.

left

항상 균형을 잘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발전의 계기가 조성되니 자신의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left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지 말고 근면을 토대로 계속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오후 안정세로 돌아선다.

left

의외의 복병의 출현으로 함정에 빠져 일을 그르치게 된다. 시작보다는 끝마무리에 신경을 쓰도록.

left

독단이 지나치면 실패수가 따를 수 있다. 상대의 의견에 편승할 때 안정권에서 발전의 계기가 마련된다.

left

욕구나 고민을 축적시키지 말고 그때그때 풀어나가라. 보증이나 담보는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left

현실적인 데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적인 변화를 좋은 측면으로 생각할 것.

left

성급함보다는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하라. 무리한 투자나 투기는 가급적 삼감이 바람직.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