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5일 토요일(음력 1월 22일 무자일)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석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2월 15일 토요일(음력 1월 22일 무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면 결실도 좋겠다. 부자지간은 파경이 예상된다.


당장의 성과를 바라서는 안 된다. 승부를 삼가고 정신적인 안정을 도모하도록 하라.

진실한 면모를 갖추면 귀인의 도움이 커진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볼만 하다.


매사 순리를 따르면 대체로 무난하다. 겸허한 자세로 이웃을 포용해 나가라.


여행은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다. 사업 운은 좋겠으나 건강에는 유의할 것.


가까운 벗과의 다툼은 절대 금물이다. 매사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분석한 뒤에 행동으로 옮길 것.


난제들이 해결되고 재물도 불어나니 길일이다. 명예 운이 높아질 것이니 대인관계에 충실하도록.


금전의 큰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에 유의하고 처세에도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경쟁을 삼가는 것이 좋다. 주위의 환경이 유리하게 변화될 조짐이니 기회를 노려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