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19일 수요일 ‘전혜진’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9일 수요일(음력 1월 26일 임진일)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혜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7월 1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2월 19일 수요일(음력 1월 26일 임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적인 측면에서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시기. 갈등과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활동적인 분야를 폭넓게 하고 주위를 활용하면 새로운 돌파구를 찾게 되며 금전적인 안정도 지속된다.


쌍방의 의견대립으로 인하여 고충도 따르나 분주한 만큼 추구하는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하면 능력을 인정받으며 재물 운도 겸비할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이 부여될 시기이다. 겸허한 자세로 풀어 나감이 유익하다.


상반된 성격이나 서로의 갈등을 원만히 융합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문서적인 측면에 힘을 기울여라.


양보하는 마음의 자세를 갖고 행동할 때 무난히 성취할 수 있다. 오후에는 안정을 취하도록.


사사로운 일이 아니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수입과 지출에는 규모를 세워 행동으로 임할 것.


실리적인 면을 추구하다보면 시간만 소비되며 피곤하고 허탈한 상태에 빠지게 됨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