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무선전원, 무선연결'…‘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 가정용 빔프로젝터로 인기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16:16

center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유오플러스 2세대

빔프로젝터가 가정에서도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조금 더 간편하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이 간단해지면서 가정용 빔프로젝터로 바뀌기 시작했다. 또 캠핑장이나 야외에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캠핑 빔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대가 간편해지고 무겁지 않아 들고 다니기도 편리한 가정용 빔프로젝터나 캠핑 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여러 기업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샤오미 빔프로젝터도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수요를 늘리고 있다. 가격에 대비해 기능이 좋아 작은 공간에서도 영화관처럼 큰 화면을 즐길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가정용과 캠핑 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을 해도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캠핑 빔프로젝터 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을 매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 장점, 가격이 있어 자신의 원하는 기능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center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유오플러스 2세대


이런 가운데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은 정육면체 디자인의 빔프로젝터로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초점 기능이 장착되어있어 포커스 휠로 초점을 잡던 불편함이 없으며 배터리 내장으로 무선전원이 가능하며 유튜브, 넷플릭스 지원으로 별도의 페어링 없이 wi-fi 환경에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어 캠핑 빔프로젝터로도 탁월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유오플러스 2세대 관계자는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 빔프로젝터는 정상 구동 중에도 눈에 아무런 해가 없는 눈 안전등급 class1로 직접적인 노출에도 안전한 제품으로 음성 인식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음성으로 간편하게 검색과 조작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방글라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