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주간 무료 띠별운세 3월 1일~3월 7일 애정운 연애운 금전운 로또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3월 1일~3월 7일(음력 2월 7일~2월 13일) 주간 무료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로또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아직 때가 아니므로 소원이 이루어지기 힘들 뿐 아니라 이익도 없겠다. 차분히 참고 기다려라.

● 72년생 일을 추진함에 있어 장애와 난관에 부딪힐 수 있겠다. 재검토를 해보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 84년생 연령차가 많아 성격차이도 커서 갈등을 일으킬 수 있으니 먼저 자기 마음을 안정시켜라.

● 96년생 작은 일로 다투고 주거문제로 다투는 일도 있겠다. 자기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하지 말라.

이번 주 쥐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9. 18. 20. 24. 38. 44.


丑(소띠운세) ● 61년생 걱정거리가 있어도 입 밖에 내지 않는 것이 좋으며 무턱대고 남의 호의를 받아 들여서는 안 된다.

● 73년생 일을 추진해 나감에 있어 다소의 장애와 난관이 예상된다. 신중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겠다.

● 85년생 감언이설에 속아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라. 거래에 온화 책을 쓰는 것이 효과적이다.

● 97년생 일시적인 기쁨을 얻는 데 만족해야 하며 어느 한 사람에게 큰 기대를 걸었다가는 실망을 하게 될 것이다.

이번 주 소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6. 18. 19. 22. 28. 29.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금전 운은, 적은 돈은 들어오겠지만 쓸데없는 낭비가 심하다. 사기당할 운도 있으니 조심하라.

● 62년생 다른 사람의 동의나 허락을 요하는 일이라면 설명이 부족해서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니 이해를 시켜라.

● 74년생 헛된 망상에 사로잡혀 지나친 욕심을 부리거나 부정을 하지 않으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다.

● 86년생 이번 주는 운이 조금 좋다고는 하나 아직은 겸손하게 처세하면서 서서히 행운을 잡아 나가라.

이번 주 호랑이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5. 8. 9. 15. 23. 40.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보잘 것 없는 일에서 논쟁이 생기고 화근이 되어서 지금까지 쌓아올린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있겠다.

● 63년생 고집만 내세우거나 독불장군 식으로 행동하는 일은 절대로 삼가라. 사람들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한 시기.

● 75년생 비상한 재주를 가졌다고 하더라도 가만히 숨기고 조용히 진실의 기회가 오기를 기다려라.

● 87년생 애정 운은 사귀는 사람이 있기는 하나 서로 진실된 사랑은 아닌 듯하니 실패할 수도 있겠다.

이번 주 토끼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9. 22. 29. 33. 41. 43.


辰(용띠운세) ● 52년생 잔꾀를 부리면 관재수가 따른다. 이런 때일수록 교만 하지 말고 선배에게 도움을 청해 용단을 내려라.

● 64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다. 서두른다고 해서 될 일도 아니니 주변 사항을 살펴보고 분위기에 맞춰 처신을 해라.

● 76년생 서로 사랑하고 있으면서도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시간을 끌다가는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다.

● 88년생 자만에 빠지거나 예의를 잃게 되면 절대로 이루어질 수 없게 되니 평소에 행동거지를 바르게 하라.

이번 주 용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7. 10. 14. 33. 41. 45.


巳(뱀띠운세) ● 53년생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승승장구하게 되겠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계획하면 더욱 길하겠다.

● 65년생 진취적인 계산으로 자신감 있게 행동하라. 모든 조건이 무르익어 있으며 새로운 힘이 용솟음 치고 있다.

● 77년생 분수에 넘치게 행동하거나 겉치레에 치중하여 허황된 세월을 보내지만 않는다면 운이 좋게 흘러간다.

● 89년생 믿을 만한 선배나 친구의 의견을 쫒고 노력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겠다.

이번 주 뱀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1. 12. 14. 24. 26. 27.


午(말띠운세) ● 54년생 사업상에 있어서는 목전에 이익에만 급급해 하지 말라. 외향적인 투자보다는 인간관계에 우선하라.

● 66년생 노력여하에 따라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지게 될 것이다. 헛된 망상에 사로잡혀 큰 욕심만 갖지 말라.

● 78년생 모든 면에서 원활하겠으며 노력한 것보다도 더 많은 소득이 따른다. 노력하면 더 많은 성과를 얻게 된다.

● 90년생 발전할 수도 있고 성공할 수도 있는 기회인데 반드시 선배나 친구의 조언을 받고 실천하라.

이번 주 말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5. 9. 14. 31. 37. 43.


未(양띠운세) ● 55년생 힘든 일도 협조자를 구하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올 수도 있겠다.

● 67년생 곤경에 처해있던 사업도 빛을 보게 되며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도 발전을 볼 수 있다. 좋은 한주가 되겠다.

● 79년생 뜻한바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겠다. 온유하고 겸손하게 처세 하면서 이번 주는 행운을 잡아야 하겠다.

● 91년생 마음이 서로 통하는 사람을 만나 상호 협력을 하게 되면 이번 주는 꿈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번 주 양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4. 21. 27. 30. 33. 41.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최선을 다하면 보람과 결실이 함께할 것이다. 거래에 있어서는 새로운 계약을 맺는 일이 있겠다.

● 68년생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고 성실하게 대응하면 귀인이 나타나 도와줄 것이다. 소원을 성취하고 기쁨을 누리겠다.

● 80년생 사업상에 있어서는 큰 문제점은 없으며 열심히 노력한다면 땀의 대가를 충분히 받을 수 있겠다.

● 92년생 기초가 튼튼하여 그 운기가 순조롭게 뻗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큰 실적을 올리겠다.

이번 주 원숭이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2. 11. 16. 18. 23. 43.


酉(닭띠운세) ● 57년생 계획한대로 들어오겠지만 반 이상이 다시 나가게 되겠다. 금전에 대한 과욕을 버리면 매사 순조롭다.

● 69년생 끝까지 신중하게 대처하며 부단히 노력하라. 마치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처럼 안정을 잃기 쉽기 때문이다.

● 81년생 부단한 노력을 한다면 길하겠으나 그렇지 않으면 만사가 막혀갈 뿐이니 이점 명심하라.

● 93년생 상부상조하는 자세야 말로 모든 고난을 이겨나가는 첩경이라고 할 수 있겠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라.

이번 주 닭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5. 10. 20. 33. 36. 40.


戌(개띠운세) ● 58년생 뜻하는 대로만 되지 않을 것이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라. 다소 불안정한 상태라 모든 면에서 부족하다.

● 70년생 나아가는 것보다는 오히려 작전상 후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사업 확장이나 신규 사업은 보류하라.

● 82년생 이번 주는 분쟁이 일어나기 쉬운 한주라 자신의 힘만 믿고 경거망동 하다가는 큰 화를 자처할 수 있다.

● 94년생 언동을 주의하고 도장과 문서를 함부로 내돌리지 않도록 조심한다면 문제될 것은 없겠다.

이번 주 개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 9. 17. 19. 29. 34.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사업 운은 현 상태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욕심을 부려 확장하거나 무리하게 밀고 나가는 것은 불리하다.

● 71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는 것처럼 겉으로는 거창하지만 실리는 별로 신통치 않겠다. 기초를 튼튼히 다져라.

● 83년생 기초적인 운이 약하여 만사가 생각대로만은 되지 않겠다. 기초를 다지고 침착하게 장래의 계획을 세워라.

● 95년생 연애 운은 지나치게 자존심만을 내세운다면 좋았던 관계가 나쁜 쪽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이번 주 돼지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2. 17. 27. 33. 38. 41.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용인 성남 분당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