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포토+]레드벨벳 참여 드림웍스 '트롤' OST 공개

이태준 기자

기사입력 : 2020-03-13 15:59

center
center
center
center
그룹 '레드벨벳'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 OST '돈트 슬랙'을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이 앨범에 실린 신곡 '저스트 싱(Just Sing)' 가창에 참여했다. 사진=뉴시스

그룹 '레드벨벳' 목소리가 담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 OST '돈트 슬랙'이 13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이 앨범에 실린 신곡 '저스트 싱(Just Sing)' 가창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레드벨벳 외에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 배우 안나 켄드릭,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 '2020년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 앤더슨 팩, R&B 뮤지션 메리 제이 블라이지, 시저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했다. 레드벨벳은 K팝 대표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로, 오는 4월29일 개봉 예정이다.레드벨벳은 애니메이션 속에서 'K팝 트롤' 캐릭터 목소리 연기도 맡았다.

레드벨벳은 지난 12월23일 공개한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 타이틀 곡 '사이코'로 국내외에서 크게 주목 받았다. 멜론,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음악 사이트 2월 월간 차트 톱3에 랭크되는 등 발매 후 두 달이 넘었음에도 여전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러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