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웨이브, 해외드라마 '인텔리전스' 독점 공개…매주 금요일 최신작

매주 신작 1~2회 무료 제공…금요미드회 24주 대장정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3-27 17:20

center
웨이브 해외 드라마 라인업 이미지. 사진=콘텐츠웨이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wavve)가 총 24주간 최신 해외 드라마를 매주 한 작품 씩 독점 공개한다.


웨이브는 27일 "NBC유니버설 최신작 중 하나인 Sky스튜디오 코미디 '인텔리전스(Intelligence)'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를 시작으로 웨이브의 해외 드라마 라인업은 매주 1개씩 추가된다.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닉 모하메드(Nick Mohammed)가 제작한 ‘인텔리전스’ 시즌1은 영국 정보기관인 정부통신본부(GCHQ)에 괴짜요원들이 합류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6부작 코미디 드라마다.

인기 시트콤 ‘프렌즈’에 출연한 데이비드 쉼머(David Schwimmer)가 거만한 미국 안보요원역을 맡아 팀에 합류한다. 그리고 미숙한 컴퓨터 분석가(닉 모하메드)를 기용해 사이버 테러에 맞서는 팀의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주요 줄거리다.

웨이브는 차주 금요일인 다음달 3일엔 실존하는 영국 위기대응 조직의 이야기를 담은 정치 스릴러 '코브라(COBRA)'를 공개한다. 이어서 4월 10일은 '더 캡쳐(The Capture)', 4월 17일은 '올모스트 패밀리(Almost Family)', 4월 24일은 '피어슨(Pearson)' 등 인기 타이틀을 차례로 개방할 예정이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는 모든 타이틀을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다. 무료 회원이라도 누구나 ‘금요미드회’를 통해 각 작품 오픈 후 일주일 간 1~2회차를 즐길 수 있다.


박태전 해외사업부장은 “월정액 회원들을 위한 인기 영화, 해외시리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면서 “유료회원이 아닌 분들도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매주 부담 없이 신선한 작품들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