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하고 ‘풍기인삼’ 드세요”

6일부터 10일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 가입시 '풍기인삼' 산지배송
풍기인삼농협 인삼판매 지원도…가입자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 추가 제공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4-06 09:52

center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모바일 풍기인삼 지원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6일부터 헬로모바일 유심 상품 가입시 '백신푸드'로 알려진 풍기 인삼을 얻을 수 있다.


LG헬로비전이 고객과 함께하는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6일부터 10일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북 영주시에서 재배한 ‘명품 풍기인삼’이 직배송된다. 아울러, 풍기인삼 홍보와 고객 판매도 지원한다.

LG헬로비전은 지역기반 사업자로서 경북농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영주시와 손을 잡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면역증진에 좋은 인삼제품 소비가 늘고 있으나, 영주시 대표 특산물인 '풍기인삼'의 경우 뛰어난 효능에도 불구하고 재배 산지가 경북에 위치해 최근 판매량이 급감하는 상황이다.

경북 영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상심이 큰 경북농가를 위해 LG헬로비전에서 캠페인을 제안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LG헬로비전과 고객들의 응원이 얼어붙은 농민의 마음을 녹이고 농가살림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성격을 지녔다. 고객 한 명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헬로모바일이 산지에서 수확한 ‘햇인삼’ 한 세트를 구매해 고객에게 직배송한다.

추가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경북농가 응원' 페이지에서 풍기인삼농협 온라인 몰 최대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LG헬로비전 측은 "이번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심신회복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풍기인삼은 ‘백신푸드’로 불릴만큼 면역력 강화와 피로 해소 효능이 뛰어나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이통사 요금의 절반 수준인 LTE 무제한 유심 ▲3만원 대 5G 유심 등 가격거품을 뺀 통신3사망의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보고 내게 꼭 맞는 요금제를 선택한 뒤,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그룹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소비심리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참여와 애정에 기반한 지역사회 응원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