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상 ‘초록마을’, ‘대한민국 힘내세요’ 희망나눔 캠페인 진행…4월 6~19일 진행

아이전용상품 판매금액의 10%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4-06 16:02

center
대상이 운영하는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 '초록마을'이 대내외 이슈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을 좋은 먹거리로 응원하는 ‘대한민국 힘내세요’ 희망나눔 캠페인을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초록마을
대상이 운영하는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 '초록마을'이 대내외 이슈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을 좋은 먹거리로 응원하는 ‘대한민국 힘내세요’ 희망나눔 캠페인을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9일까지 2주 동안 계속되며 아이전용상품(우리아이입안애) 판매 금액의 10%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전용상품은 총 25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사과당근음료, 한우다짐육, 닭안심살 등이다.


추가로 초록마을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과 제철 과일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으로는 국내산 클로렐라 원말이 98% 함유된 초록클로렐라와 착한농부 천혜향(1.5㎏) 등이 있다.

초록마을 측은 캠페인 기간 선호도가 높은 50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은 대내외 이슈로 인한 힘든 시기를 고객들과 함께 이겨내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사우디아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