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G디스플레이, OLED 전문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DISCOVER 섹션, APPLICATIONS 섹션, EXPERIENCE 섹션 통해 OLED의 다양한 특장점 소개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1:02

center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 화면을 보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차별성과 우수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OLED 전문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OLED SPACE, http://www.oledspace.com)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 사이트는 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로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12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를 열었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개설 1년 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 1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OLED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 중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 관심을 극대화 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인터페이스로 변경하기 위해 올레드 스페이스를 개편했다.

특히 ▶ OLED 특성과 우수성 소개와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DISCOVER) 섹션 ▶ 트렌스페어런트(Transparent) OLED, 시네마틱 사운드(Cinematic Sound) OLED 등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S) 섹션 ▶ OLED에 관한 최신 기사와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체험(EXPERIENCE) 섹션 등 3가지 섹션을 통해 OLED의 다양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OLED의 차별성 및 특장점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다양한 영상 자료 위주로 구성해 디지털 세대 공략을 강화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디스플레이로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OLED가 대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전략이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베네수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