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카테고리 인기상품 1주일간 특가 판매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5:00

center
유진그룹 계열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집콕족’을 위한 할인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사 이에이치씨(EHC·대표 유순태)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매장 ‘에이스 하드웨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집콕족’을 위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이스 하드웨어 온라인몰(www.ace-hardware.co.kr)에서 오는 1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공구·건축용 잡자재, 배관자재.하드웨어, 생활용품, 인테리어, 페인트∙케미컬 등 각 카테고리 인기상품들을 모았다.

‘공구·건축용 잡자재’ 카테고리에서는 먼지는 물론 액체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샵백 20L 건습식 청소기(K12-SQ16)’를 정상가격에서 16% 내린 9만9000원에, 높은 곳에 물건을 올리거나 청소할 때 간편한 ‘가정용 광폭사다리 SU-G3(3단)’를 정상가 대비 25% 할인한 4만5000원에 판매한다.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별도 핸드카트가 없어도 무거운 물건을 손쉽게 운반할 수 있는 ‘빅앤트 48리터 폴딩박스’를 정상가에서 32% 인하한 1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색상은 파랑, 다홍, 블랙, 차콜 등 4가지다.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는 봄철 주방과 욕실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꿀 수 있는 다양한 DIY(소비자가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 상품) 인테리어 타일시트 ‘보닥타일’ 제품들이 모습을 보인다.

보닥타일은 유행이 지나거나 오염되고 파손된 타일에 자, 가위, 커터칼 등으로 손쉽게 재단해 붙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현대 다마스크 제이드 DMW03, 현대 랜덤브릭 스톤화이트, 현대 빅브릭 그레이 BBW05 등 등 현대L&C 보탁타일 30종을 기존 3만9500원에서 8% 할인한 3만6000원에 판매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유진기업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와 매장을 결합해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을 제공 한다. 브랜드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하드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이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