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띠베뷰티, 헬스케어 상품 구리 향균 장갑 ‘NOVA’ 론칭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4:32

center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리 향균 장갑 ‘NOVA 100’과 ‘NOVA 200’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리 향균 장갑 ‘NOVA 100’과 ‘NOVA 200’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뷰티 디바이스, 코스메틱뿐 아니라 헬스케어 카테고리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띠베뷰티가 헬스케어 상품으로 첫 선을 보이는 구리 향균 장갑 ‘NOVA’는 각종 감염의 중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는 ‘손’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 주는 장갑이다. 비말(침)을 흡수 후 바로 죽이는 구리의 항바이러스 원리를 이용해 손을 보호해 교차감염 예방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품질 테스트를 통해 세균 감소율 99.9%를 보였으며 국내 생산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거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것이다.

구리 향균 장갑은 일반형 ‘NOVA 100’과 미끄럼 방지형 ‘NOVA 200’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S, M, L 등 세 가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 어른은 물론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통기성과 착용감은 물론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해 장시간 착용해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안전한 생활에도 적극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헬스케어 상품 론칭을 결정했다”면서 “바이러스 예방이 가능한 구리 향균 장갑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발굴해 홈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실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띠베뷰티는 대한민국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 가능한 홈 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