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믿을 수 있는 예복브랜드”…맞춤정장 ‘포튼가먼트’, 부산점에서 웨딩패키지 할인 행사 진행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4:49

center
2020년 파리패션쇼에 참가한 포튼가먼트. 사진=포튼가먼트

봄 예식을 하반기로 미뤄둔 예비부부들의 예식준비가 다시 시작되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경제가 바닥을 치며 국가 전체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지금같이 힘든 시기일수록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찾아야 한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포튼가먼트’는 전국에 가장 많은 26개 지점을 보유하고 또 수년째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예비부부들이 찾는 예복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코로나19에도 멈추지 않고 올해 2개의 지점이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포튼가먼트 부산점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혼주복과 가족 정장까지 추가할인을 적용하고 부모님께서 타 지역에 거주해도 포튼가먼트 전국 지점에서 동일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업체는 맞춤정장에 있어 기술과 품질은 바르고 또 좋은 것을 지향하고 있으며 한번 맞춘 포튼가먼트의 예복은 몇 해가 지나도 전 지점에서 무상 A/S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포튼가먼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힘들게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믿을 수 있고 스마트한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쿠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