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진화하는 보조배터리, 멀티 충전과 거치기능까지 제공"‘…캐로타 에어파워 퀵 무선충전기’ 출시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4:57

center
디지털 배터리 솔루션 디바이스 브랜드인 ‘캐로타’가 무선 충전과 유선충전은 물론 거치상태에서 동영상 콘텐츠 감상과 동시에 멀티 충전이 가능한 ‘에어파워 퀵 무선충전기’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사진=캐로타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 이로 인해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해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덩달아 보조배터리 수요도 계속 늘고 있다.

이에 디지털 배터리 솔루션 디바이스 브랜드인 ‘캐로타’가 무선 충전과 유선충전은 물론 거치상태에서 동영상 콘텐츠 감상과 동시에 멀티 충전이 가능한 ‘에어파워 퀵 무선충전기’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거치하면서 충전까지 가능, 동영상 콘텐츠 감상이 가능한 이 무선충전기는 저품질 고속충전 보조배터리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고주파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차단필터인 페라이트코어를 공식적으로 지원한다고 한다.

다기능 스마트 보조배터리는 일반 보조배터리보다 더욱 안전성이 중요한 만큼 캐로타 에어파워 퀵 무선충전기는 국내 전기용품안전인증을 획득해 소비자 안전성도 확보했다.

전기용품안전인증을 획득하지 못한 보조배터리 제품은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최근 스마트 디바이스의 트렌드인 라운드 유니바디와 패브릭을 연상시키는 거치 가능한 전면 디자인이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캐로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샵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각종 할인쿠폰을 소비자에게 제공,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추가로 구입할 필요가 없도록 보조배터리 본품과 함께 다양한 5핀, USB-C타입, 애플 라이트닝 단자가 채용된 몬스터케이블을 비롯해 차량용 거치대와 흡착패등 5종의 사은품을 모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고 한다.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자들의 동영상 콘텐츠 소비속도가 증가하는 만큼 다기능 스마트 보조배터리의 수요는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