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F몰,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 입점 기념 20% 할인 행사 열어

13일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 행사 진행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5:13

center
LF몰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행사를 연다. 사진=LF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이 미국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13일까지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 기간 LF몰에서 챔피온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챔피온 에코백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챔피온 양말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챔피온 스냅톡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LF몰에서 챔피온 제품을 사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브랜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최근에는 특유의 색감과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으로 패션계에 불고 있는 스트리트 유행을 주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LF는 지난해 챔피온의 국내 시장에 대한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섰다. 챔피온은 디자인과 제조 국가에 따라 미국(US), 아시아(ASIA), 유럽(EU) 라인으로 나뉜다. LF는 국내 최초로 전 세계 3개 라인을 모두 수입하는 공식 수입처가 됐다. 챔피온은 LF몰을 통해 국가별 다양한 스웨트셔츠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여성, 액세서리 컬렉션 등 기존에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