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허인 KB국민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참여

다음 참여자로 하현회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 지명

백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4-09 13:04

center
허인 KB국민은행장(왼쪽 두번째)이 8일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프리지아 꽃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KB국민은행은 허 행장이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문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지난 2월 박원순 시장의 제안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유명인사가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허 행장은 프리지아 꽃을 선물해 영업현장에서 금융시장 위기에 대처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내점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허 행장은 “활짝 핀 봄꽃을 보면 생명의 아름다움과 희망을 느끼곤 한다”며 “노란색 프리지아의 화사하고 희망찬 기운을 직원과,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허 행장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하현회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을 캠페인 다음 주자로 지명했다. 봄꽃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우리 사회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