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우리카드, 가정의 달 맞이 'AK우리카드' 이벤트 펼쳐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4 16:53

center
우리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AK우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AK우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AK우리카드 VIP’, ‘AK우리카드’를 페이북에 등록하면 AK플라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로 AK플라자에서 결제 시 각각 3%, 2%의 추가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는 내달 14일까지 2억 원 상당의 자동 응모 경품 이벤트를 연다. ‘AK우리카드’ 시리즈를 사용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자동차(1명), 삼성 인피니티 8K TV(1명), 삼성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5명), 바디프렌드 팬텀2 안마의자(5명), AK플라자 100만 원 상품권(20명), 애플 에어팟 프로(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AK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AK우리카드’의 쿠폰북, 추가 현장 할인과 경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AK우리카드’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AK플라자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0.5% 적립, 스타벅스를 비롯한 주요 커피업종 할인, 위비꿀머니 적립,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신용 2종) 등을 탑재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미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