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T스카이라이프, 숙박업소 등 Biz 상품 개편

Biz 고객 니즈 반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Biz 상품 개편
취향에 따라 씨네호텔 & 웨이브온 등 Biz 사업자 전용 OTT 서비스 추가 가능
Biz 고객 대상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8 11:29

KT스카이라이프 로고이미지 확대보기
KT스카이라이프 로고
KT스카이라이프는 전국 숙박업소나 병원, 헬스장 등의 상업시설과 원룸, 오피스텔과 같은 다가구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비즈(Biz) 상품을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Biz 상품인 ’Biz All’ 한가지로 통합 운영하며, Biz 고객의 다양한 시청 취향을 고려해 200개였던 채널수를 213개까지 강화했다.
이번 개편으로 Biz 전용 OTT서비스 이용도 가능해졌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OTT서비스는 총 550여편의 영화와 성인 콘텐츠로 구성된 ‘씨네호텔’과 지상파, 종편, 해외시리즈 등의 30만편의 TV다시보기 및 3300여편의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온’이 있다.

Biz 전용 OTT서비스는 상품 가입 시 객실 별로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숙박업소 등 사업장을 운영하는 Biz 고객은 소비자에게 OTT서비스가 추가된 객실을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UI(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편했다. Biz 전용 UI를 도입해 메인 화면에 사업장 홍보이미지와 함께 안내 사항 등을 적용할 수 있다. 화면 설정에서 고객의 사업장 특성에 따라 기본 UI와 맞춤형 UI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개편된 ‘Biz All’은 객실당 월 7700원(부가세포함, 3년 약정)이며 사은품대신 요금혜택을 받을 경우 객실당 4000원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OTT서비스인 ‘씨네호텔’과 ‘웨이브온’을 모두 추가할 경우 객실당 1만원 이내 요금으로 UHD 6개 채널이 포함된 213개 채널과 영화, 성인 콘텐츠 및 무제한 TV 다시보기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원성운 스카이라이프 고객본부장은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사업장을 가진 고객, 원룸/오피스텔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Biz 상품에 OTT서비스까지 적용함으로써 Biz 상품이 한층 향상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 개발 및 강화를 통해 Biz 고객에도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글로벌 환경에 맞춰 향후 Biz 상품에 해외 채널 확대도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사업장을 가진 Biz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업장 자체 영상 채널을 구축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매뉴얼 등을 반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