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T, 현역 병사 위한 Y군인 Plus 출시 “시즌초이스가 무료”

KT, ‘Y군인 Plus’ 2종 선봬···음악과 미디어 콘텐츠 즐기면서 병영 생활
신규 가입하면 1만5000원 상당의 게임·웹툰 쿠폰 등 제공하는 이벤트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9 10:11

center
KT 모델들이 종로 광화문역에 위치한 KT스퀘어에서 요금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KT
KT가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Plus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Plus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VOD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를 더했다.


Y군인 Plus 요금제는 Y군인 55 Plus와 Y군인 77 Plus 총 2종이다. 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영상과 음악과 콘텐츠 수요를 반영해,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초이스는 여러 혜택 중에서 한두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선택사항은 200여개 실시간 TV 채널부터 8만 편의 VOD를 무료로 보기와 시즌믹스로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로 최신영화와 해외 시리즈 구매와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과 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uper VR Pass’ 등이다.


Y 군인 55 Plus는 월 5만 5,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메가비트(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5Mbps는 HD급 화질로 유튜브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속도다. 이밖에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Plus 는 월 7만 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함께 Y군인 77 Plus는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 8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휴가나 외출 시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Y군인 77Plus를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연 6회 제공)를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인 고객은 대리점,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 관계자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했다"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쿠웨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