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웰컴금융그룹 임직원, '#덕분에챌린지' 참여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21 11:24

center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첫째줄 가운데), 장세영 웰컴크레디라인대부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 길이홍 웰컴F&D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오재극 웰컴저축은행 감사(왼쪽에서 첫번째)가 21일 '#덕분에챌린지'를 위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금융그룹
웰컴금융그룹은 손종주 회장과 관계사 임직원이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지난달 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과 국민 여러분께 감사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로 표현되는 #덕분에챌린지에 문재인 대통령과 홍남기 경제부총리(기획재정부 장관)가 참여하며 더욱 빠르게 확산되는 중이다.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KED)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뤄진 웰컴금융그룹의 #덕분에챌린지는 21일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해 그룹사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손 회장은 “밤낮으로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웰컴금융그룹도 서민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덕분에첼린지에 참여한 손 회장은 다음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할 주자로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 이병휘 현대커머셜㈜ 부문대표를 지명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