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구글 피처드 선정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5-22 10:13

center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가 '구글 피처드'로 선정됐다.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는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가 '구글 피처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어플을 의미한다. 피처드로 선정된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최상단에 일주일간 소개된다.


지난 2월 출시된 점핑 어드벤처 롯데월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점핑 어드벤처는 지난 19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평점 4.6점을 기록, 피처드로 이름을 올렸다. 롯데월드는 지난 30년간 롯데월드를 지켜온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친근감을 선사하고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정대현 롯데월드 신규개발팀장은 "롯데월드가 처음으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활용해 만든 게임 점핑 어드벤처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 앞으로도 로티, 로리 외에도 롯데월드가 보유한 다양한 캐릭터 자산을 활용한 콘텐츠를 다각도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