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24일 일요일 ‘김동욱’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2020년 5월 24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2일 정묘일)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동욱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6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5월 24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2일 정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목적이 뚜렷하게 정립됨과 동시에 쟁취되는 데서 행운이 따를 수가 있다.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명예 운과 행운의 기회도 조성이 되며 능력도 표출이 될 수 있다.


과감한 방향으로 결과를 모을 수 있도록 자신의 굳은 의지와 일관성이 요구된다.


결실을 맺기에는 다소 시간이 소모된다. 오후 결정적인 계기가 마련 될 수 있을 것이다.


신중한 판단에 따라 결정적인 측면에서 유리하게 전개된다. 금전적으로도 안정을 갖는다.


결실을 맺어야 하는 때이다.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지금까지의 일들에서 뜻이 관철되며 따라서 자신의 능률도 표출되고 금전운도 좋아진다.


안하무인격이 되었다가는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히 매사에 대처하라.


이성을 겸비할 것이며 추구하는 데서 과격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겸허하게 뜻을 갖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