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샘, 온라인몰에서 프리미엄 주문 제작 소파 3종 선봬

온라인 가구 시장 성장 고려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5-23 08:20

center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주문 제작 소파를 출시한다.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주문 제작 소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는 모던 스타일의 소파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이탈리아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착석감이 특징이다. 가죽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인 본드, 벨트까지 고급 이탈리아 제품을 사용했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41㎏ 통 스펀지를 썼다. 좌방석 깊이는 약 60㎝로 키가 큰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최소 2800㎜에서 최대 3200㎜까지 100㎜ 단위로 선택 할 수 있다. 소파 크기 커져도 추가 금액은 없다. 가죽 색상은 △만다린 △민트 △바닐라 △블루베리 △스카이 △웜그레이 △인디고 쿨그레이 △토르토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와 가죽을 선택 후 제작이 시작된다. 한샘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면 집에서 가죽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한다.


한샘관계자는 “온라인 가구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소파를 한샘몰에서 출시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우즈베키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