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신증권, ‘포스트 코로나19’ 책자 발간

코로나19 이후 경기와 산업 패러다임 분석과 전망, 수혜기업 제시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5-25 14:00

center
대신증권이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투자지침서를 발간하며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사진제공=대신증권
대신증권이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투자지침서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경기와 산업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향후 흐름까지 살펴볼 수 있는 ‘포스트(Post) 코로나19’ 책자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Post 코로나19’는 ‘글로벌 경기 전망과 자산배분 전략’, ‘글로벌 공급망 붕괴 이후 국내 복귀(Reshoring) 정책 강화’, ‘언택트(Untact)로 바라본 산업의 변화’의 3가지 파트로 분류해 새로운 투자 방향을 제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야기한 새로운 세계 질서와 해외진출기업의 국내 복귀, IT 비중이 높은 유망한 국가의 주식시장을 조명한다. 또한, 비대면과 모빌리티, 인공지능(AI) 환경이 각 산업별로 업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과 패러다임 변화, 수혜 기업 및 향후 전망까지 다양한 분석정보를 소개한다.

정연우 리서치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세상을 준비해야만 보유자산을 지킬 수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가 가져올 새로운 경기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투자의사결정을 할 때 이 책자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투자영역을 발굴하고 시장 요구에 부합한 리서치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