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양생명,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26 13:28

동양생명이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사진=동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동양생명이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이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대한민국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이번 심사에서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그간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보험 교육, 고객과의 친밀감 있는 소통을 위한 경청,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해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