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트립닷컴, 26일 밤 9시 호텔업계 지원 위해 장동민과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진행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6-26 17:24

center
트릿닷컴이 26일 밤 9시 '여행가SHOW' 첫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트립닷컴
트립닷컴(Trip.com)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호텔업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여행가SHOW'를 진행한다.


여행가SHOW는 트립닷컴이 현재 전개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트립닷컴 라이브' 방송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트립닷컴은 26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여행가SHOW를 방송할 예정이다.

트립닷컴은 여행가SHOW에서 매번 1개 지역을 선정, 해당 지역의 호텔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와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 지역 호텔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방송에서는 개그맨 장동민이 진행자이자 판매자로 직접 나선다. 트립닷컴의 CEO(Chief Experience Officer)를 맡아 호텔과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방송이 이뤄질 예정이다. 장동민은 여행가SHOW 취지에 공감해 선뜻 방송에 참여하기로 했으며 300만 원을 직접 자비로 준비해 추첨을 거쳐 상품 구매 고객에게 여행 경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트립닷컴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상품 소개뿐만 아니라 상품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며 럭키 드로우 형태로 여행경비, 숙박권, 워터파크,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텔업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특별히 장동민이 참여해 단순한 설명 위주의 방송이 아닌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우즈베키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