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호반건설, 당진에 '호반써밋 시그니처' 1084가구 7월초 분양

12개동 전용 84㎡ 단일 타입 공급...당진시청 맞은편 입지로 다양한 생활인프라 혜택

김하수 기자

기사입력 : 2020-06-30 08:29

center
호반건설이 7월 초 분양할 예정인 충남 당진 수청2지구의 '호반써밋 시그니처' 단지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충남 당진에 ‘호반써밋 시그니처’ 1084가구를 7월 초 분양할 예정이다.


공급 타입은 전용면적 84㎡ 단일모델이며, 가구 수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이다.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1블록에 선보이는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당진시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당진시청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당진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충남당진경찰서 등 공공기관과 롯데마트,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 문화, 교육 등 제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당진버스터미널이 3㎞ 내로 가깝고, 인접한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당진 시내와 천안·아산·평택 등으로도 이동하기에 좋은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이 우수하며, 전체 가구 수의 대부분을 판상형으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가구 실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 세대),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최첨단 무인경비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됐다.

또한,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남녀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당진시청과 가까운 중심 입지에 위치하고, 호반써밋만의 상품 차별화로 ‘호반써밋 시그니처’가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