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뷰티 신상] 이너뷰티부터 피부 진정까지…아모레·AHC·에프앤코 신제품 출시

여름 시즌 신상품 풍성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7-10 16:15

center
최근 새롭게 출시된 뷰티 상품의 모습. 사진=(왼쪽부터)아모레퍼시픽, AHC, 에프앤코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위한 '메타그린 핏'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운동과 함께 대사력을 높이고 체지방,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진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쓴맛으로 인해 주로 정제 형태로만 섭취해왔다.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을 통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섭취 가능한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개발했다.

신제품은 항산화, 면역,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C,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부원료로 클로렐라,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기름진 고열량 식사에 탄산음료 대신 메타그린 핏을 섭취해 건강한 식이 관리를 할 수 있다.

◇AHC, 신상 마스크 제품 GS홈쇼핑 통해 선봬


화장품 브랜드 AHC는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르고 칙칙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수분공급·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홈 에스테틱 마스크팩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를 새로 선보였다.

이 마스크는 수분 압축 에센스인 '부스팅 워터'와 생기 집중 파우더인 '부스팅 파우더'를 혼합하는 순간 탱글탱글하게 휘핑 제형으로 부풀어 올라, 피부에 도포하면 열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부스팅 워터에는 9종 히아루론산, 특허 성분을 함유한 수분 압축 에센스를 담았다. 여기에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96% 이상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물광 테라피를 한 듯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부스팅 파우더는 글루타티온, 비타민 B12 등 4가지 집중 생기 관리 성분인 '바이탈 시너지 콤플렉스'와 미백 특허 성분인 진주초와 진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11일 낮 12시 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인기 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출시

에프앤코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했다.

2019년 11월 선보인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풀리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자연스러운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청순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빽빽한 모 사이에 가득한 내용물을 커브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도톰한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소나무 수액 성분과 화산재 유래 파우더가 함유됐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 유래 안심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이 속눈썹에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준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