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웨이브, NBCU '갱스 오브 런던' 공개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함께 하는 영국 히트 드라마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7-31 10:35

center
웨이브(wavve)가 NBC유니버설로부터 수급한 SKY 최신 오리지널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 시즌1'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웨이브
웨이브(wavve)는 31일 NBC유니버설로부터 수급한 SKY 최신 오리지널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 시즌1'을 최초 공개한다.


갱스 오브 런던은 런던 내 조직을 주름잡던 대부가 암살당한 뒤 벌어지는 이권 다툼을 그린 9부작 드라마다. 20년간 가장 강력한 범죄조직 수장이던 '핀 월레스'(콤 미니)가 살해당하자 조직 후계자가 된 아들 '션'(조 콜)이 범인을 찾아 복수할 계획을 세우며 시작된다.

이 작품은 올해 4월 영국 스카이 애틀란틱(Sky Atlantic)에서 공개된 후 일주일 간 223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흥행했다. 지난 5년간 Sky Atlantic에서 제작된 오리지널 드라마 중 가장 큰 대형 작품이다.

특히 액션 영화 레이드 제작으로 수상 이력이 있는 감독 '가렛 에반스(Gareth Evans)'와 '풋스텝'을 연출한 그의 파트너 '매트 플래너리(Matt Flannery)가 협업했다.

출연진 구성도 화려하다. 블랙미러, 피키 블라인더스의 조 콜이 살해된 범죄 보스의 아들 션을 연기하고 왕좌의 게임의 미셸 페어리가 그의 엄마로 등장한다.


웨이브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해외 드라마 시리즈를 독점 및 최초공개 하고 있다. 지난주에는 디스 웨이 업, 페니 드레드풀: 시티 오브 엔젤, FBI: 모스트 원티드를 공개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미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