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110)] 엘비스 프레슬리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슬리, 비벌리힐스 맨션 189억 원에 매각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8-20 16:07

약 1220평 규모의 프리실라 프레슬리가 오랫동안 소유했던 비벌리 힐스 저택이 매물로 나왔다. 사진=힐튼 & 하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약 1220평 규모의 프리실라 프레슬리가 오랫동안 소유했던 비벌리 힐스 저택이 매물로 나왔다. 사진=힐튼 & 하이랜드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1935~1977)의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슬리(75) 소유 비벌리 힐스 맨션이 부동산 시장에 나왔다.

LA 타임즈는 19일(현지 시간) 배우이자 기업인인 프리실라 프레슬리가 오랜동안 소유해온 비벌리 힐스 맨션을 1600만 달러(약 189억 원)에 매각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여배우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집으로 불렀던 캘리포니아 비벌리 힐스에 있는 스토리 북 스타일 빌라를 1599만 달러(189억 원)의 가격표로 내놓았다.

이 캘리포니아 빌라는 45년 이상 부동산 시장에 나오지 않았다.

1에이커(1224평)가 넘는 부지에 이중문 뒤에 숨겨져 있는 소박한 지중해 스타일의 이 스프레드는 "오늘날 매우 드문 사생활 보호와 은둔을 제공하는 진정한 성역"이며 "현재 소유주가 사랑스럽게 관리해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리실레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 힐스 저택 수영장 전경. 사진= 힐튼 & 하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프리실레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 힐스 저택 수영장 전경. 사진= 힐튼 & 하이랜드

1951년에 지어진 이후 리모델링한 이 집은 아치형 천장, 노출 된 빔과 아치형 출입구 등이 있다. 웅장한 벽난로와 기둥 천장, 목재 패널 벽에 이르기까지 소박한 특성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그밖에 벽돌 산책로와 파티오, 분수 시설, 정원 및 덩굴이 편안한 느낌을 준다.

침실 7개의 숙소에는 정식 거실, 식당, 도서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있으며, 거의 모든 방이 초록빛 정원으로 열린다.

외부에는 별도의 게스트 스위트가 차고 위에 있으며 정원에는 타일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가 있다.

프리실라 프레슬리 소유 재산 기록에는 정확히 그녀가 집을 언제 구입했는지, 또 얼마를 지불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있다. 그녀는 지난해 인근 브렌트 우드에 있는 또 다른 가족 재산을 매각했다.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22세 되던 해인 1967년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와 결혼했으며 1973년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1968년 외동딸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태어났다. 리사 마리는 훗날 마이클 잭슨의 첫 번째 부인이 됐다.

배우로서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영화 '총알탄 사나이(The Naked Gun)'(1988)에서 여비서 제인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그밖에 황금 시간대 TV 드라마 '댈러스(Dallas)'로 유명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