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국예탁결제원, ‘사랑의 쌀 나눔 행사’…사회배려계층에 생필품 전달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9-15 16:38

center
14일 개최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에서 부산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김복명 회장,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이명호 이사장, 부산남구장애인연합회 신중용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순,사진제공=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이사장 이명호)은 추석을 맞이해 14일 ‘부산시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와 태풍과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장애인을 위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하여 마련됐다.


부산 전통시장에서 쌀과 라면 등 5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매해 ‘부산 남구장애인협회’와 ‘부산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에 전달했다.

이명호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국가 재난•재해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KSD나눔재단’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부산지역 장애인을 대상으로 쌀과 라면 등 생필품(누적 1억9000만 원)을 후원하며 장애인 등 사회배려계층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폴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