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5일 금요일 ‘박상현’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음력 8월 9일 辛未)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상현 영화감독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4월 2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3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4월 2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3번

●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음력 8월 9일 辛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투자에는 과감하라. 이성 간에는 기쁨이 따르며 금전도 불어 나는 운세이다.


섣부른 투자는 낭패 수를 보게 된다.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와 계약에는 신중하라.


보다 획기적인 변화를 모색하되 대인관계는 신중함을 기함이 좋다. 귀인의 도움은 수용하는 것이 좋겠다.

인정에 매달리면 심한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할 때 원하는 바를 성취한다.


실리적인 면이 유리하니 투자에는 과감하라. 단 경쟁 관계에서 무리한 경쟁은 삼가라.


오전은 고전이 예상되지만 오후에 들어서면 예상 밖의 행운이 보장된다. 이성 간에도 기쁨이 찾아온다.


이성 간의 불화에 조심하라. 매사 의욕이 저하될 조짐이니 무리수는 삼가고 내실을 다져라.


보다 안정적인 면에 힘쓰고 내일을 설계하라. 상항은 악화 될 조짐이지만 의욕을 잃지 말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를 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커진다. 판단을 확고히 하여 과감히 밀고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