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17일 ‘박해미’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음력 9월 1일 癸巳)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해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12월 15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64년 1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음력 9월 1일 癸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기쁜 일이 있으며 행운도 따르나 활동적인 면에서 재물 운도 따른다.


책임감 있게 일을 추진하라. 주위로부터 협력자가 나서주니 정확한 판단도 필요하다.


구설수 따르니 오후에는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수가 있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동남간에서 문서운 발동한다.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며 이성 간에는 행운의 날이 된다.


경솔한 행동은 하루가 고달파진다. 차분한 행동이 이로우며 신중한 판단도 중요하다.


귀인 도움으로 재물 운과 명예운 따르나 계획을 일치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라.


오전은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라. 명예운은 따르나 남의 일에 깊이 참여하지 말라.


이성 간에는 기쁜 일이 있으며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르는 행운이 찾아온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판단은 정확히 하라.


가정이 평온해야 행복한 하루가 된다. 최선의 무기는 인내가 중요하니 원만함에 힘써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