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G전자 "베스트샵에서 LG인테리어 가전 경험해보세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오픈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20-11-17 16:23

center
17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LG베스트샵 강동본점을 찾은 고객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워시타워,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정수기,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김치냉장고.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최근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통해 고객들이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을 주는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상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서 인공지능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R9 씽큐,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등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새롭게 선보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다양한 세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달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한 LG전자는 앞으로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미얀마